조사

시장조사는 조사 대상인 특정 시장에 대한 질의 및 주제 연구를 포함하는 프로세스입니다. 수집하고 분석하고 예측하는 전체 프로세스는 올바르고 질서정연하면서 체계적이고 윤리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. 탐색조사, 기술조사, 분석조사 및 예측조사를 포함하는 다양한 유형의 리서치 이니셔티브를 수행하여, 당사의 연구 범위에 속하는 시장에서 과거의 모든 데이터 포인트를 캡처하고 마찬가지로 시장 데이터를 예측합니다. 데이터를 제공할 때 고객이 궁금해 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. IndustryARC는 조사 작업을 수행하는 모든 조직이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
  • IndustyARC의 데이터 소스는 무엇이 있습니까? 데이터 수집에 사용한 중요 소스 몇 가지를 알려줄 수 있습니까?
  • 데이터 수집을 목적으로 업계 전문가에게 보내는 일반적인 설문지는 어떤 양식입니까?
  • 이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1차 통화(업계 전문가와의 통화)를 몇 번 했습니까? 보고서 작성을 위해 연락했던 사람들의 직책을 열거할 수 있습니까?
  • 어떤 접근 방식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수집합니까?
  • 예측에 사용하는 모델은 무엇입니까? 회사가 특정 사내 모델을 사용하여 예측을 수행한 후 데이터를 검증합니까?
  • 데이터 신뢰 수준을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말한다면 어느 정도입니까? (특히 틈새시장 영역)
  • 보고서가 우리 회사의 성장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? 업계에서의 새로운/기존의 기회를 보여주고 있습니까?
  • 보고서에서 상세하게 다루지 않은 애매한 조사 영역은 무엇입니까?
  • 다른 회사에 비해 보고서 가격이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?
  • 보고서 구매 후 해당 보고서에 대한 맞춤화와 지원을 제공합니까?
1차 소스를 통하든 2차 소스를 통하든, IndustryARC의 조사가 지향하는 바는 기회, 비즈니스에 대한 법적 장벽, 과세 정책, 수요와 공급 격차, 새로운 벤처 및 개발, 조사 중인 특정 시장에 대한 제품 분석, 무역 분석, 인력가용성, 투자 프로젝트의 운영비용(OPEX) 및 설비투자비용(CAPEX)에 대한 세부 정보, 경쟁 벤치마킹 및 환경을 이해하는 것입니다.

틈새시장 도출 데이터의 신뢰 수준은 10점 만점의 척도로 볼 때 7에서 10까지 다양하며, 매 분기마다 품질 개선 작업을 수행합니다. IndustryARC의 조사 방법론은 지금까지 성공을 거두어왔으며, 고객들이 당사의 조사 대상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.